[MS Word 2010] 메모

MS Word 2014. 8. 21. 00:43

본 게시물에서는 메모를 삽입해보자.



본문의 특정 단어에 블록을 씌어보자.



[검토] 탭에 있는 [새 메모] 버튼을 누른다.



문서의 오른쪽 여백이 확장되며 편집 상태의 메모가 삽입된다. 이곳에 적절한 내용을 입력해보자.



커서를 메모 바깥쪽에 놓아 편집 상태를 빠져나오면 아래 그림과 같이 메모가 적용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. 



※ 첨부 파일

WP(메모).docx



'MS Wor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MS Word 2010] 편지 병합  (0) 2014.08.21
[MS Word 2010] 수식 삽입  (0) 2014.08.21
[MS Word 2010] 워터마크  (0) 2014.08.21
[MS Word 2010] 바꾸기 기능으로 서식 적용  (0) 2014.08.20
[MS Word 2010] 제목 (마무리)  (0) 2014.07.29
Posted by inulibarts
,